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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화F&B:: - 이용자 약관
제 1 장 총칙
제 1조(목적)
본 약관은 ::평화F&B:: (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사이트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해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약관의 효력과 변경)
① 본 약관에 대한 내용은 서비스내의 게시판을 통하여 공지하거나 이메일 등을 통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전기통신기본법, 전자서명법, 전자거래기본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에 관한 법률 등 기타 관련법령 등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 새 약관의 적용일자와 개정사유를 서비스 자유게시판을 통하여 적용일자 전일까지 1주일간 공지해야 합니다.
④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적법한 절차를 통하여 직접 탈퇴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책임은 회사에서 지지 않습니다. 만약 변경된 약관이 적용될 일자 이후에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사용할 경우 회사는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3조(약관 외 내용)
본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대한민국의 전기통신기본법, 전자서명법, 전자거래기본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에 관한 법률 등 기타 관련법령에서 정한 규정을 따릅니다
제 4조 (용어의 정의)
① 고객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은 네티즌을 말합니다.
② 회원 : 고객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서비스 회원으로 가입함과 동시에 회사가 규정한 서비스를 사용하는 사용자를 말합니다.
③ 아이디 : 회원 개개인의 식별과 회사가 운영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으로 회원이 직접 정한다. 단, 아이디는 유일하며 한 회원당 하나의 ID만을 가질 수 있다.
④ 패스워드 :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정한 아이디가 정확함을 확인할 수 있고, 회원 자신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제 2 장 회원 제 5조 (회원 가입 및 자격)
① 회사의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은 회사가 정한 일정한 회원 가입 절차에 따라 개인정보를 입력하여 회원 자격을 부여 받습니다.
제 6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① 제 5조 1항에 의해 서비스 이용 계약을 맺은 회원이 계약 해지를 원할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직접 실명, 아이디 등을 통해 회원 탈퇴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계약 해지 신청에 대해 적절한 절차를 통해서 처리합니다. - 서비스 상단의 '로그인' 메뉴를 통한 회원의 자의적인 로그인 - My page 메뉴의 '회원탈퇴' 메뉴 선택 –본인 확인 - 회원 탈퇴 신청 완료
③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회원 자격과 서비스 이용을 제한, 정지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 회원 가입 신청 시 허위 내용을 기재한 경우 - 회원이 제 9조 제 2항의 각 호와 제 14조 제 2항의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 회사의 서비스를 고의로 방해하였을 경우 - 타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 를 도용한 경우
제 7조 (개인정보 보호정책)
회사는 회원이 가입 시 기재한 개인 등록정보와 유료 결제 시 기재하는 금융서비스 등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제 8조 (개인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
① 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회원 가입 시 회원의 동의하여 제공 받은 개인정보를 이메일 서비스 등에 이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제한된 기본적인 개인정보를 이용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회사는 고객이 회원 가입 시 제공한 개인정보에 대하여 서비스 운영에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최소한의 용도로 사용하며, 필요할 경우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③ 기타 개인정보와 관련된 사항은 관련법령에 의합니다.
제 3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 9조 (서비스 이용 계약)
① 서비스 이용 계약은 고객이 본 약관에 동의한 후, 회사가 정하는 일정 양식을 정확하게 기재하여 신청함으로써 회원이 된 경우 성립됩니다.
② 회사는 고객의 서비스 이용 계약 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부 또는 유보할 수 있습니다. - 실명을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 회원 가입 시 등록한 아이디가 사이트 운영상 또는 사회적으로 공정성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경우(예 : webmaster, mananger, ceo 등) - 기타 가입 신청서의 내용이 허위로 작성 되었을 경우 - 타인의 개인정보를 침해하였거나 그에 준하는 문제를 야기했다고 판단되는 경우 - 회사의 업무 또는 기술상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회원 가입 신청자가 본 약관 제 6조 제 3항 각호와 제 14조 제 2항 각호에 의하여 회원자격을 상실한 경우
③ 회원은 제 9조 제 1항에 의한 회원정보 제공 내용이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변경사항을 기재해야 합니다.
제 10조 (서비스 종류 및 변경)
① 회사는 회원에게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컨텐츠 - 기타 부가 서비스
② 회사는 불가피한 사정에 의해 서비스의 내용을 수정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11조 (서비스 이용기간 및 이용료)
① 무료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② 서비스의 이용기간은 회원 가입 후부터 회원이 자의적으로 회원 탈퇴를 하거나 제 6조 제 3항 각호와 제14조 제 2항 각호에 의해 회원 자격을 상실하는 시점까지의 기간을 원칙으로 하며,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에 대한 내용은 서비스 내의 자유게시판을 통해 1주일 동안 공지합니다.
제 12조 (서비스 중단)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설비의 보수/점검/교체/증설/고장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해킹, 시스템 다운 등) -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해 등록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서비스를 중단했을 경우 -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의 불가항력적인 경우
② 회사는 서비스 중단 사유가 제 12조 제 1항 1호에 의한 경우 1주일 전에 서비스 자유게시판을 통해 공지합니다. 단, 제12조 제1항2, 3, 4호 해당하는 경우 사전 통지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제 4장 회사와 회원의 의무와 책임
제 13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 및 본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 및 신용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가입 시 기재한 개인 등록정보와 금융서비스 등의 정보를 본 약관에 명시된 경우가 아닌 사항에 대해 본인의 승낙 없이 제 3자에게 유출하지 않습니다. 단, 법률에 의한 국가기관의 요청, 수사사의 목적일 경우에는 해당 기관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4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 가입 시 정확한 회원 정보를 입력해야 하며,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즉시 변경사항을 기재해야 합니다.
②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행위 - 허위사실의 유포 - 범죄와 관련된 행위 - 타인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회사의 서비스를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 타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 컴퓨터 바이러스 및 바이러스 감염자료를 유포, 등록하는 행위 -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은 스팸메일, 정크메일, 행운의 편지, 광고, 판촉물, 피라미드 조직, 돈 벌기 사이트 가입 권유 등의 내용을 메일, 게시, 게재 또는 다른 방법으로 전송하는 행위 - 폭력, 외설적인 메시지, 동영상, 이미지, 음성 등이 담긴 메시지 전송 또는 게시, 게재하는 행위 - 회사가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을 가진 정보를 회사의 서면/사전 동의 없이 복제, 수정, 배포, 출판, 판매 등의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하는 행위 - 회사의 직원 또는 서비스 관리자를 사칭하거나 회원의 명의를 도용하는 모든 행위 - 기타 관련 법령이 정한 법률에 위배되는 행위
③ 회사는 회원이 제 9조 제 2항 각호와 제 14조 제 2항 각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제 6조 제 3항에 의거 해당 회원의 자격과 서비스 이용을 제한, 정지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은 회원본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관리할 책임이 있으며, 회원의 관리소홀로 인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해서 책임을 집니다.
⑤ 회원은 본 약관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⑥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이 정하는 회원의 의무를 위반하였을 경우 회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5장 서비스 이용 제 15조 (컨텐츠 게재의 제한)
모든 회원은 서비스 내의 게시판에 자신의 의사나 특정 정보를 게재하고 직접 수정/변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음 각 항목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운영자가 임의로 수정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 게재물의 내용이 해당 게시판의 성격과 현격하게 다르거나 지나친 상업성, 폭력성, 선정성 또는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등을 담고 있어 다른 사용자들에게 피해를 줄 우려가 있는 경우. - 사이트의 운영상 장애가 된다고 판단할 만한 내용을 담고 있는 경우 - 기타 사회 통념 및 공고의 윤리에 반하는 내용을 담고 있는 경우.제 16조 (사용자의 의사 개진)서비스의 모든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에 문제가 있다고 여겨지거나 기타 의견을 갖고 있는 경우, 자유게시판에 게재하거나 서비스 관리 담당자 앞으로 이메일을 전송함으로써 자신의 의사를 개진할 수 있습니다.제 17조 (컨텐츠 배포)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컨텐츠의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되므로, 이에 대한 무단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회사가 별도로 마련한 조건에 따라 컨텐츠 제공 계약을 한 경우에는 서비스내의 컨텐츠 배포가 허용됩니다.
제 6장 기타 제 18조 (저작권)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모든 컨텐츠는 회사의 소유이며 저작권 역시 회사에 귀속되며, 이 모든 내용들은 지적재산권에 의해 보호를 받습니다. 그 결과, 회사의 사전 승인 없이 특정 컨텐츠의 내용을 무단으로 도용하거나, 수정/변경을 가한 파생물을 제작하여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상업적인 목적 없이 이용하는 경우라고 하더라도 단순 링크 연결이 아닌, 컨텐츠 직접 게재 방식을 취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사전 동의를 얻은 후 그 표현 방식에 관해서도 협의를 거쳐야 합니다. 저작권 침해 관련 문의 즉, 서비스의 컨텐츠가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한다고 여겨지거나 제 3자의 컨텐츠가 서비스의 저작권을 침해한다고 여겨지는 경우에는 담당 관리자로 제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 19조 (면책)
① 회사는 회원들이 항상 신뢰할 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단, 제공되는 컨텐츠에는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회원이 그 컨텐츠를 직접 활용함으로써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은 사용자 자신의 부담이라고 할 수 있으므로 서비스 운영진은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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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0조 (관할법원)
회원과 회사간에 서비스로부터 발생하거나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분쟁은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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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총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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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① 귀하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② 귀하는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귀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등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13.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① 당사는 귀하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귀하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② 당사는 귀하와의 원활환 의사소통을 위해 민원처리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민원처리센터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민원처리센터】- 전화번호 : _전화번호
③ 전자우편이나 팩스 및 우편을 이용한 상담은 접수 후 12시간 내에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만, 근무시간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익일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⑤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전화 : 1336
- URL : http://www.cyberprivacy.or.kr[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 전화 : 02-3480-3600
- URL : http://icic.sppo.go.kr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전화 : 02-392-0330
- URL : http://ctrc.go.kr/main.jsp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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